先前跟小嬌提到...
小7在se7en 中雖然表現良好...
但是在前幾集中,男女主角終於有進一步發展...
而有Kiss的鏡頭...

但..但...但...那個姿勢實在有夠遜的啦..
看的時候都快看不下去了...
心想...完了..糗斃了...
這下小7又要給人家笑了....

沒想到毒舌派的韓國媒體..豈能放棄這大好的機會咧.... 


궁S’세븐-허이재, 2% 부족한 키스신‘宮S’Seven-許怡才, 2%不足的Kiss 


1일 MBC 수목극 ‘궁S’ 16회 방송에선 이후와 순의(허이재)의 사랑을 확인하는 진한 입맞춤이 연출돼 팬들을 설레게 했다.


 


1日MBC 水木劇‘宮S’第16回中,李厚與楊順依(許怡才)確認了愛之後的深吻演出,使劇迷們心情激動。


 이후는 황태제 자리를 놓고 이준(강두)과 열띤 경합을 벌이던 도중, 황제와 황태제만이 열람할 수 있다는 총명기를 보게 된 사실이 외부로 흘러나가면서 위기에 봉착했다. 황태후가 허락되지 않은 권한을 남용한 죄를 물어 섭정대리 권한을 박탈한 것.


 


李厚在與李俊(姜斗)展開皇太子之位的競賽途中,因查閱了只有皇帝與皇太子才可以閱覽的聰明記被發現而處於危機當中,使得皇太后因濫用不被許諾的權限之罪,剝奪了攝政代理權限。


 더욱이 이후는 총명기에 나온 어머니 대부인 강씨의 기록에 강한 충격까지 받은 상태. 이준에게 출궁할 뜻을 전하고 외부로 나가면서 궁은 발칵 뒤집혔다.

而李厚因聰明記上母親大夫人被姜氏所留下的記錄受到了強烈的衝擊,最後對李俊傳達了出宮的請求後,自行出宮而鬧得滿家風雨。


 또한이준은 황태후에게 영성공이아무런 연락을 취하지 않고무단출궁 했다고 거짓을보고해이후는 황태제 후보자질까지 의심받는 곤경에처했다. 이에 순의는 이후가어머니 묘를 찾아간 것을 짐작해찾아 나섰다.


 李俊報告太后英成宮(李厚)未得允許便擅自出宮的不合事實之報告,使得李厚的皇太子資質被受懷疑且又處於困境當中。而順依找到了尋訪母親墓地的李厚。



  어머니 묘 앞에서 괴로워하고 있는 이후의 모습을 지켜보던 순의. 자신의 예상이 들어맞은 것에 안도감을 드러내며, 이후의 품에 안겨 속상한 마음에 눈물을 펑펑 쏟아냈다. 혹시라도 잘못됐으면 어쩌지라고 마음 졸였던 불안감이 한순간에 폭발됐던 것.

 注視著在母親墳前感到痛苦的李厚,對於與自己預想的一樣而感到放心,李厚因接踵而來的煩惱而感到痛苦且無心地流淚了,瞬間擔心,假使弄錯了要怎麼辦,這樣的不安感爆發了。


 하이라이트는 역시 두 사람이 사랑을 확인하는 장면. 순의의 위로로 어머니에 대한 의구심을 접은 이후는 어머니의 유품인 목걸이를 꺼내보였다. 이어 순의에게 이를 전하며 “이제부터 네 것”이라며 순의에 대한 애정을 직접적으로 표출했다.


 精彩部分在於二人確認愛情的場面,由於順依安慰了對於母親存有疑問的李厚,而李厚拿出做為母親遺物的項鍊,送給了順依,“今後是妳的”且直接表述出對順依的愛情。


 순의 역시 이후의 행동에 가슴 설레인다는 표정. 집으로 돌아서 가려는 상황에 이후가 돌발적인 키스를 해오자, 기다렸다는 듯이 입술을 받아들였다.


 順依對於李厚而後的行動帶有這樣的表情,在打算轉身回家的狀況下,李厚突發性的接吻,就像等候一樣地接受了那吻。


 이전과 달리, 급속도로 진척된 사랑을 확인하는 키스신이어서인지 진한 입맞춤으로 그려졌다. 두 사람의 사랑행보가 급물살을 탔음을 드러낸 대목. 신분의 차이로 시련을 맞이할 것이 예상되는 가운데 나온 장면이어서 애틋함을 자아냈다.


 此次與以往不同,是在確認之後,急速進展的愛的Kiss Scene之深吻被描繪了,二人的愛情動向如急流般的發展,但而後因身分的懸差所將面臨的考驗也是預想的到的悲傷場面。


 이같은 두 사람의 키스신에 대해 시청자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분위기다. “기다렸던 키스신 등장에 심장이 멈추는 줄 알았다” “실감나는 키스신에 가슴이 설렜다” “애틋함이 느껴지는 키스에 가슴 시렸다” 등 야경을 배경으로 그려진 키스신이 더없이 아름다웠다는 반응을 드러냈다. 반면 일부에선 포즈 자체는 웬지 어색했다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이후의 고개가 좀 더 숙였어야 했지 않냐"는 것. 보기에 따라서 2% 부족했던 셈이다.


 對於這樣的二人的Kiss Scene,觀眾們無法掩蓋興奮的氣氛。“等候著這個Kiss Scene登場,心臟想就此停止”,“超越真實感的Kiss Scene”,“感傷的接吻而感受到心像被毀壞一般”,且反應了在以夜景為背景之下描繪的Kiss Scene,非常美麗。另一方面,也有部分觀眾表示對於姿體上的呈現不自然“李厚的頭不是應該稍微降低集中點嗎?”而有了2%不足的感受。


 한편 이날 방송에선 이후와 순의의 애정행각을 목격한 이준과 세령(박신혜)이 전략적 동맹관계를 맺어, 두사람이 조만간 시련을 맞이할 것임을 예고해 팬들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另一方面,這天播出目擊了李厚與順依的愛情行動的李俊及世玲(朴信惠)成了締結戰略的的同盟關係,也預告著將是二人所即將面臨的考驗,提高了觀眾們的緊張感。


 翻譯 by yiln Fr. KoreaStar~亞洲第一個中文繁體論壇°☆° http://www.lovekoreastar.com



arrow
arrow
    全站熱搜

    anitahuang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